본문 바로가기
음식리뷰/가게음식

대구 동성로 한끼맛있다

by 사진 작가 2017. 1. 7.

*본 리뷰는 지극히 주관적인 의견으로 작성되었으며 개인차가 있을 수 있습니다.

오랜만에 시내에 나갔습니다. 저녁을 뭐먹을지 고민하던 중 예전에 다락마을 있던 곳에 새로운 가게 생겨서 가보았습니다. 사실 생긴지 좀 됐지만 저는 처음보았습니다.


가게 이름은 한끼맛있다 부산에도 체인점이 많더라구요. 파스타, 필라프 종류를 파는 곳입니다.


2층으로 가는 계단에 있는 문구.


한끼맛있다 메뉴입니다. 메뉴가 많아서 일부만 찍었습니다. 저는 세트메뉴 중 찹스테이크한끼를 선택했습니다.
오징어 치즈 덮밥을 선택하였구요. 가격은 22,000원입니다.


테이블에 컵과 접시 포크와 수저는 셋팅이 되어있습니다.


느끼할 수도 있으니 김치과 피클은 필수겠죠?


먼저나온 찹스테이크 입니다. 소량의 밥과 찹스테이크 샐러드 그리고 왼쪽 상단에 있는 것은 감자입니다.


샐러드는 리코티치즈도 조금들어 있네요. 맛은 괜찮았습니다. 다만 찹스테이크는 고기양이 너무 적었습니다. 대부분 양파...


오징어 치즈 덮밥. 치즈는 따로 나옵니다. 맛 또한 평범했습니다. 약간 매콤하면서 달달한 맛입니다.


이런건 놓치면 안되겠죠? 저는 가격할인 대신 탄산음료를 받아서 먹었습니다.

기대를 많이해서 그런지 생각보다 별로였습니다. 무엇보다 고기양이 너무적었고.. 음식 대체로 단편이었습니다. 직원분들은 친절했구요. 다른 메뉴도 있으니 한번 맛보시길 바랍니다.

가격⭐️⭐️
맛⭐️⭐️

동성로 한끼맛있다 위치 및 전화번호 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