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리뷰/제품리뷰

도쿄여행기념품 인기상품 도쿄바나나 가격 및 후기

by 사진 작가 2017. 4. 26.

일본 카스테라 도쿄바나나

오랜만에 제품후기 카테고리로 찾아왔습니다. 사실 음식을 위주로 올리다보니 포스팅이 자주 안올라오게 되네요.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것은 도쿄바나나 입니다. 일본 여행을 다녀오신분이라면 한번쯤은 들어보셨을테고 또 사보셨을텐데요.

저도 여자친구가 오사카로 가족여행을 다녀온 후 사와서 한번 먹어보게 되었습니다.

도쿄바나나를 검색해보시면 연관검색어에 도쿄에서 꼭 사야할것이라고 뜰만큼 여행선물로 인기있는 제품이라고 하네요. 사실 저는 선물을 받으면서 처음들어 보았습니다.

겉 포장지를 뜯어내면 이렇게 상자형태로 되어있습니다. 이름에 걸맞게 상자도 심플한 바나나가 새겨져 있습니다

상자 안에는 이렇게 개별 포장된 바바나빵이 8개가 들어있네요. 가격은 953엔 입니다. 한화로 대략 10,000원정도 가격이네요. 조금 비싸다는 생각은 들긴 드네요.

도쿄바나나빵은 카스테라 입니다. 카스테라 안에 바나나향의 크림이 들어가 있어요. 모양도 바나나 입니다. 크기는 그렇게 크지는 않습니다. 두입정도면 없어질 크기에요.

음.. 맛은 그냥 바나나빵 맛입니다. 설명한게 없네요. 빙그레의 바바나맛우유 맛이랑 많이 비슷한거 같아요. 카스테라기 때문에 많이 부드럽습니다. 다만 여행선물로 그냥 사는건 추천하는데 굳이 이걸 맛보려고 인터넷에서 2만원 가까이 주고 구매하는것은 비추천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