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리뷰/가게음식

피자헛 무한리필 피자 페스티벌

by 사진 작가 2017. 5. 14.

대구 피자헛 상인점 피자 페스티벌

5월도 벌써 반이나 지나갔네요. 시간을 왜이렇게 빠른걸까요. 얼마전 대선일에 갑자기 피자가 먹고싶어서 피자헛에 다녀왔습니다. 한동안 배달 피자만 먹다가 매장가서 먹기는 오랜만이네요.

우연히 피자헛의 피자페스티벌이라는 것을 알고 먹어본적이 있어서 미스터피자도 혹시 그런게 있나 싶어서 검색해보았더니 런치뷔페가 있었습니다.

하지만 근처 미스터피자에는 하는 곳이 없어서 하는 수 없이 이전에 갔던 피자헛을 가게 되었습니다. 피자헛의 피자페스티벌도 하는 매장이 있고 안하는 매장이 있기 때문에 방문전에 전화로 문의해보시는게 좋습니다.

제가 간 곳은 대구 상인점입니다.

피자페스티벌은 다양한 종류의 피자를 무한대로 먹을 수 있는 행사입니다.

주중 점심 가격은 9,900원이고 디너와 공휴일은 13,900원 입니다.

샐러드바와 음료도 포함된 가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사진을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시간은 100분입니다. 처음에 적다생각했는데 충분히 먹을 시간이 되더라구요.

뷔페식이 아니라 직원분이 피자가 나오면 직접 가져다주는 시스템입니다.

다양한 피자를 먹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깜빡하고 샐러드바 사진을 못 찍었네요.

상인점 피자헛 샐러드바는 생각보다 먹을게 없었어요.

 

안내판을 보시면 도우정보와 토핑정보가 있습니다.

매장사정에 따라 피자가 바뀔수도 있다고하네요.

저는 한가지씩 다나오는 줄 알았는데 중복으로 나오는 경우도 있었습니다.

프리미엄 피자는 없습니다.

한 5조각 먹으니 배가 부르더군요.

제 생각엔 엄청 많이 먹을생각이 아니면 그냥 자신이 선호하는

피자를 먹는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요즘 매장에서 먹으면 20~30% 할인행사도 많이 하기 때문이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