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리뷰/가게음식

대구 달서구 성서계명대 김밥천국 가격 메뉴 위치

by 사진 작가 2017. 10. 13.

계대정문 김밥천국 가격 위치

저렴한 가격에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는곳! 바로 김밥천국인데요. 한 때는 정말 김밥천국 같은 프렌차이즈가 많이 생겼었고 인기도 많았었는데 요즘은 조금 덜한거 같네요. 계명대 정문에 위치한 김밥천국은 제가 가끔씩 찾는 곳 입니다.

계대 김밥천국 위치

주소:대구광역시 달서구 호산동 360-8번지

전화번호:053-585-5830

계대 정문에서 횡단보도를 건넌 후 차도로 따라 내려오시면 바로 보입니다!

영업시간은 예전엔 24시간 운영했었는데 이제는 새벽시간대에는 영업하지 않으니 참고하세요.

 

김밥천국 메뉴 및 가격

김밥천국 계명대점 가격 및 메뉴 입니다. 같은 프렌차이즈라도 지역, 지점마다 가격이 상이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어 보시길 바랍니다.

저는 천국김밥, 순두부찌개, 돈까스, 비빔만두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포장도 되니 참고하세요.

김밥천국 계명대점 외관을 이렇게 생겼어요.

조금 지나긴 했지만 리모델링을 했네요. 제가 학생때만 해도 주황색 간판이었는데

주차공간은 따로 없고 앞에 도로가에 주차하시면 됩니다.

물, 기본반찬은 셀프 입니다.

단무지, 절임무, 어묵볶음, 김치, 국물이 있습니다.

김밥이 제일 먼저 나왔습니다.

이제 김밥도 2,000원 하는 시대가 왔습니다.

고소하면서 맛이 좋습니다.

이건 순두부찌개 입니다. 밥양도 많고

찌개 맛도 나쁘지 않습니다. 건더기도 많구요.

김밥천국가면 꼭 주문하는 돈까스

냉동 돈까스이지만 달달한게 맛이 좋습니다.

역시 밥은 많이 주네요.

비빔만두 입니다. 저는 만두를 좋아해서 만두도 자주 주문합니다.

바삭바삭한게 굿! 김밥천국은 찐만두 보단 군만두가 더 맛있는거 같습니다.

학교 앞이라 그런지 일단 양을 푸짐하게 줘서 좋습니다.

그리고 맛도 기본적으로 평균정도는 해주니 가끔 들려주면 좋은곳!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