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리뷰/배달음식

대구 성서 배달 빵집 율베이커리 샌드위치

by 사진 작가 2018. 7. 19.

대구 신당동 베이커리율

자취를 하다보니 배달음식을 정말 자주 시켜먹는 편 입니다. 주문할때면 뭘 먹을지 한참을 고민을 하는 편인데요. 제가 자주 사용하는 어플은 바로 배달의민족 입니다.

가게가 다른 어플에 비해 더 많아서 주로 배달의민족을 사용합니다. 지역마다 다를수도 있지만 제가 살고 있는 동네를 배민이 업체가 가장 많더라구요.

오늘도 어김없이 어플을 보고 있는데, 빵집도 배달을 해서 주문해보았습니다.

제가 주문한 곳은 율베이커리 입니다. 배달의민족에는 베이커리율이라고 표기되어있던데 율베이커리가 맞는거 같습니다. 배달뿐만 아니라 매장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주소:대구광역시 달서구 신당동 1846-4 성서주공아파트 2단지

전화번호:053-581-6832

영업시간:오전11:00~오후9:30

다사나 용산동까지 배달 가능하다고 되어있네요.

빵 종류도 다양하게 있습니다. 샌드위치, 카스테라, 롤 등등

저는 샌드위치 위주로 주문했습니다. 이건 쨈에그샌드위치

처음에 햄에그샌드위치인지 알았는데, 제가 메뉴를 잘못봤네요.

계란으깬거에 피클이 갈아서 들어가 있습니다.

계란이 정말 푸짐하게 들어가 있어서 만족했어요.

먹기 편하게 포장도 잘되어 있습니다.

식빵도 3겹이 들어가 있어서 양도 많습니다. 가격은 4,500원!

배달가격치고 괜찮은거 같습니다.

이건 감자샌드위치에요. 이것도 가격은 4,500원 입니다.

감자으깬것과 피클, 치즈, 햄이 들어가 있어요.

이것도 감자만 있었으면 제 취향이었을텐데

제 입맛엔 별로였어요.

이건 배달가격 맞추려고 산 블루베리 다쿠아즈 입니다.

가격은 1,500원 입니다. 쪼끄만게 엄청 비싸네요.

블루베리향은 진하게 나는데, 앞에서 말씀드렸듯이

가격 맞추려고 산거라서..

다쿠아즈 밑에는 서비스로 온 빵 입니다.

팥빵인데 팥은 달달하니 맛있더군요.

근데 너무 기름져서 많이 못 먹었습니다.

에그샌드위치만큼은 성공적이었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