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리뷰/가게음식

대구 다사 서재 생선구이 전문점 만선

by 사진 작가 2018. 8. 1.

대구 생선구이 만선

오늘 포스팅할 곳은 대구 서재에 위치하고 있는 만선이라는 곳 입니다. 생선구이를 검색하다가 발견한 곳 입니다.

서재에서는 유명한 곳이더라구요.

서재 만선 위치

주소: 대구광역시 달성군 다사읍 서재리 422

전화번호:053-582-6611

주차공간 있음

만선 가격 및 메뉴

생선구이도 유명한지만 능이버섯 전골을 드시러 오는분들도 많다고 합니다.

저는 모듬생선구이 정식 + 공기밥을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1인당 8,000원 입니다.

만선 원산지 입니다.

국내산인게 거의 없네요.

2인상에 나오는 생선구이 입니다.

왼쪽부터 고등어, 가자미, 조기 순 입니다.

저는 가자미가 제일 맛있었습니다. 고소하면서 바삭하네요.

앞전에 포스팅했던 어물전보다는 고기가 별로였습니다.

이곳의 장점은 밑반찬이 많다는 것 입니다.

제가 가본 생선구이 가게 중에서는 제일 많이 나오는거 같습니다.

음식들도 다 맛있구요. 양념게장도 나와요.

또 하나 개인적으로 아쉬웠던 점은

당연히 된장찌개가 나올 줄 알았는데...

여름이라 그런기 오이냉국이 나오더라구요.

개인적으로 냉국을 별로 안좋아해서

선택할 수 있었으면 어땠을까라는 아쉬움이 남았습니다.

다른 포스팅을 보니 된장찌개가 나오더라구요.

아마 계절마다 다른거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