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리뷰/편의점음식

emart24(이마트 편의점) 이천쌀콘 아이스크림 후기

by 사진 작가 2019. 5. 14.
오랜만에 페이스북에 들어갔더니 이천쌀콘이 새로 나왔다는 게시글이 있더라구요. 새로나온건 먹어봐야 직성이 풀리기 때문에 바로 집근처 편의점으로 갔습니다.

첫 번째 간 곳은 이미 다팔리고 없더라구요. SNS의 힘인가? 라는 생각이 드는 순간이었습니다. 근처에 또 한 곳이 더 있기 때문에 가보고 없으면 포기하려했는데 다행히 있더라구요.

이것이 이마트24에서만 먹을 수 있다는 신상아이스크림 이천쌀콘. 가격은 1600원 입니다. 지금 2+1 행사 중이지만 저는 하나만 구매했어요.

이천쌀콘 칼로리는 무려 340kcal. 기타사항은 사진을 참고하세요.

날씨가 더워지긴 했는지 그새 조금 녹아버린 이천쌀콘. 쌀아이스크림답게 새하얗습니다. 아침햇살 같은 맛을 기대하고 먹었지만.. 음.. 연한 바닐라맛에 더 가깝더라구요. 그리고 아주 작은 알갱이가 씹힙니다. 아마 쌀인거 같네요.

또 다른 특이한점은 보통 콘 아이스크림 밑부분엔 초콜릿이 있는데 이 아이스크림은 다른 아이스크림보다 초콜릿양이 엄청 많았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별로였습니다. 차라리 아이스크림 더 있는게 나은거 같네요. 초코가 진해서 조금만 먹어도 물리더라규요. 아이스크림도 제가 생각한 쌀맛이 아니라 재구매하지는 않을듯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