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UFC 아만다 누네스 홀리홈 중계 SPOTV

by 사진 작가 2019. 7. 7.

UFC239 홀리홈 누네스 중계

안녕하세요. 드디어 한국시간 기준 7월 7일 일요일 오전에 UFC239 대회가 시작됩니다. 물론 메인은 존스 산토스 대결이 되겠지만 놓치지말아야 할 경기가 또 있습니다. 바로 여성파이터 대결 인데요. 홀리홈과 누네스가 맞붙습니다. 메인경기만큼이나 관심이 뜨거운 경기라 할 수 있겠습니다. 

UFC239 중계일정은 한국시간 7월 7일 일요일 오전 7시 15분부터 중계가 됩니다. 중계는 SPOTV NOW에서 생중계 됩니다. 하지만 유료중계인 만큼 접근이 많이 어려운것이 사실 입니다.

PC나 모바일을 이용하시는 분들은 무료스포츠중계, 실시간스포츠중계, 라이브스포츠중계 사이트를 통해 UFC 중계를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누네스와 홀리홈에 대해서 간단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누네스 같은 경우 전적은 17승 4패를 기록 중 입니다. 국적은 브라질이며 키는 172cm이며 최근 경기에서 크리스 사이보그 상대로 승리를 거뒀습니다. 홀리홈 같은 경우 전적 12승 4패 국적은 미국이며, 키는 누네스와 동일한 172cm 입니다. 홀리 홈 역시 최근경기 메간 앤더슨 상대로 승리를 거뒀습니다. 객곽전인 전력은 누네스가 유리한 것이 사실입니다. 홀리홈은 메이저 복싱 단체에서 3체급은 석권하고 16차 방어전까지 성공한 레전드 복서이지만 주짓수와 강력한 타격을 갖춘 누네스가 힘과 기술 그리고 체력면에서 홀리홈을 앞서고 있습니다.

하지만 누네스는 인터뷰에서 자만하지 않는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홀리 홈은 매경기 발전하고 있으며 영리한 선수라고 평가하며 상대를 인정하는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KO를 하면 좋겠지만 5라운드는 물론 판정승부까지 갈 수도 있다는 것이 누네스의 생각 입니다. 립서비스일수도 있지만 상대방에 대한 존중과 칭찬을 해주는 모습은 프로로서 보기 좋습니다. 오늘 열리는 UFC경기는 재미있는 경기가 많아서 기대가 됩니다. 많은 UFC팬들이 기대하고 있는 존스 산토스 경기를 비롯하여 5경기가 열립니다. UFC중계를 보면서 주말 마무리 잘 하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