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리뷰/배달음식

김갑동 맛 족발 용산점

by 사진 작가 2017. 1. 25.

오늘의 메뉴는 족발입니다.
아직 족발은 특정 한 곳에 시켜먹는 집이 없네요
먹을 때 마다 주문하는 곳이 바뀌는 것 같아요.
매장가서 먹은 족발은 맛있는 곳을 아는데 나중에 기회가
되면 제가 꼭 포스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제가 주문 한 곳은 대구에 있는 김갑동 맛 족발이라는 곳입니다. 이 곳 역시 다른 지역에도 지점이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대구에는 몇 곳 있는 거 같습니다. 저는 배달의 민족이라는 어플을 애용하는 편인데요. 그 곳에 김갑동 맛 족발 평이 좋은 것은 본적이 있어서 주문하려고 했습니다. 하지만 그곳은 성서점이었는데 아직 영업을 시작안해서 어쩔 수 없이 용산점에 주문했습니다. 용산점이 저희 집에서 꽤 먼 곳인데도 배달은 하더라구요.


김갑동 맛 족발 메뉴와 가격표에요. 족발 뿐만 아니라 국밥류도 같이 판매하는 것 같아요. 저는 개인적으로 여러가지를 같이 파는 곳을 별로 좋아하지 않아요. 뭐든디 전문적으로 한 가지만 하는 곳이 더 맛있단 생각이 들어서요. 물론 다 맛있는 경우도 있겠지요. 저는 진족발 소자를 주문했어요. 가격은 25,000원 입니다. 실속 메뉴도 있는데 실속메뉴 같은 경우 막국수가 포함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저는 소자를 선택했습니다.


무말랭이와 쌈장 마늘 양파장이 왔네요. 여느 족발 다른것은 없네요. 평범한 구성입니다. 사진에는 없지만 펩시콜라 500ml도 같이 줍니다. 기본찬은 맛을 따로 평가할 것이 없기 때문에 넘어가도록 하겠습니다.


족발 소자입니다.. 음 솔직히 족발이 제 타입이 아니였습니다. 온족발까진 아니여도 족발은 따뜻한게 좋은데 이곳은 차가운 족발이더라구요. 오다가 식은건지는 모르겠으나 너무 차가웠습니다. 그러니 자연스럽게 돼지 누린내도 조금 나더라구요. 양 자체도 제가 여자친구와 같이 먹어서 소자를 다먹은적이 없는데 여기꺼는 다먹고 발톱까지 다 뜯어먹었네요. 물론 변수상황이 있을수도 있지만 족발은 다먹은적인 이곳이 처음이네요. 전체적으로 족발이 별로였습니다. 같은 프렌차이즈라도 지점마다 다르니 평이 좋은 성서점을 기회가 된다면 한번 먹어봐야겠습니다.


막국수는 소스가 따로오지않고 비벼서 옵니다. 덕분에 다분상태에서 서로 엉겨붙어서 잘 떨어지지도 않네요. 맛은 초고추장 맛이 강했습니다. 풀어먹는다는 느낌보다는 뜯어먹은 막국수 양은 많지만 입맛에 맞지는 않아서 거의 다 남겼습니다. 다음엔 꼭 성서점을 도전해보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