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소식

포켓몬고(go) 몬스터볼 종류 알아보기

by 사진 작가 2017. 2. 4.

안녕하세요! 오늘도 어김없이 포켓몬고 소식을 들고왔습니다.

다들 레벨 업을 많이 하셨나요? 전 현재 레벨이 22인데 너무 안올라서 지쳤습니다ㅋㅋㅋ

등급 좋은 몬스터 찾기도 너무 힘드네요. 저는 지금 잉어킹을 많이 잡아서 갸랴도스로 진화 시키기 위해

엄청 잡고 있는데 s는 커녕 A등급도 안잡히네요. 몬스터를 잡기 위해서 필요한 것이 바로 몬스터볼이죠?

오늘은 포켓몬고에서 나오는 몬스터볼 종류에 대해서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포켓몬고 볼종류는 총 3가지 입니다. 가장 기본적인 몬스터볼과 수퍼볼 하이퍼볼이 있습니다.

위로 갈수록 성능이 좋다고 되어있죠? 아마 몬스터를 잡을 확률이 올라가는 것 같습니다. 저번에 우연히 확률이 어느정도 차이나는지

나와있는 게시글을 본적이 있는데 다시 찾아보니 찾을 수가 없네요. 혹시라도 찾게 되면 다시 업데이트 하도록 하겠습니다.

몬스터볼은 처음부터 쓸 수 있으니 다들 익숙하시죠? 하지만 수퍼볼은 레벨 12때 부터 포켓스탑을 통해서 얻을 수 있어요.

하이퍼볼은 더 높습니다 하이퍼볼 같은 경우 레벨 20을 달성 했을때 포켓스탑을 통해서 얻을 수 있어요.

제가 실제로 3가지 볼을 다 써본결과 확실히 몬스터를 잡을 때 확률적으로 많이 차이가 납니다. 사진을 통해 보여드리겠습니다.

몬스터볼 같은 경우 주황색

슈퍼볼 같은 경우 짙은 노랑색

하이퍼볼 같은 경우 밝은 노랑색

보통 몬스터를 잡을 때 움직이는 원이 연두색에서 빨간색으로 갈수록 몬스터 잡을 확률이 떨어지는데요.

이것은 같은 몬스터를 기준으로 볼만 바꾸었습니다. 볼에 따라 색이 변하는 것을 알 수 있죠?

희귀하고 강력한 포켓몬을 만났을 떄에는 몬스터볼 보다는 수퍼볼이나 하이퍼볼을 통해서 잡으면 더욱 쉽게 잡을 수 있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