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LA다저스 콜로라도 류현진 중계

by 사진 작가 2019. 9. 5.

MLB 콜로라도 LA다저스

오늘은 메이져리그 콜로라도와 LA다저스와의 경기가 있습니다. 오늘 매치는 대한민국의 류현진 선수가 선발선수로 등판하기 때문에 많은 한국야구팬들이 기다리는 경기가 아닐까 싶습니다. LA다저스와 콜로라도 경기는 한국시간으로 오전 11시 10분에 시작됩니다. 다저스의 홈인 다저스스타디움에서 열리며 류현진 중계는 실시간스포츠중계 라이브스포츠중계 무료야구중계 등 매체를 통해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콜라라도의 선발투수는 안토니오 센자텔라 입니다. 안토니오 센자텔라는 시즌 20경기에서 8승 9패 평균자책점 6.95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류현진 선수는 26경기 12승 5패 평균자책점 2.33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류현진 선수는 최근 기록이 매우좋지 않습니다. 최근 3경기 전패하였으며 14.2이닝 동안 18실점을 하면서 평균자책점도 많이 상승했습니다. 류현진 선수 본인을 위해서라도 오늘경기에서만큼은 승리를 가져가야할 것 입니다.

최근 3경기 부진한모습을 보여주기 전까진 류현진 선수는 리그 사이영상 1순위후보였습니다. 하지만 앞선 3경기에서의 경기 내용이 극단적으로 안좋다보니 현재는 사이영상을 장담할 수 없는 상황이 됐습니다. 하지만 완전히 물거품이 된것은 아닙니다. 오늘 경기로 계기로 9월에도 전반기처럼 좋은 모습을 보여준다면 충분히 가능성이 있습니다.

콜로라도는 59승 81패로 네셔널 서부 5위이며 팀평균 자책점 5.67 시즌 상대전적 3승 12패 원정경기 25승 46패로 모든면에서 LA다저스가 앞서는 것이 사실 입니다. 특히 시즌상대전적은 12승 3패로 압도적인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또한 다저스는 홈경기에서 강한모습을 보여주고 있기 때문에 류현진 선수가 연패를 끊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 입니다. 류현진 중계를 통해서 다저스의 승리를 위해 응원합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