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리뷰/배달음식

대구 성서 계대 삼겹살 배달 꾸버드림

by 사진 작가 2017. 3. 2.

삼겹살 목살 배달전문점 꾸버드림

안녕하세요? 내일은 3월 3일입니다. 3월 3일은 무슨 날인지 아시나요? 바로 삼겹살데이라고 합니다. 저도 육류를 좋아하기 때문에 삼겹살도 엄청 좋아합니다. 하지만 자취를 하고 있다보니 집에서 구워먹느일은 잘 없죠. 보통 고깃집가서 구워먹거나 배달을 시켜먹습니다. 요즘은 삼겹살도 다 구운상태로 배달해주니 참 좋은거 같습니다.

앞전에도 포스팅을 한 적이 있는데 오늘은 다른가게에서 주문을 해서 알려드리고자 포스팅을 또 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먹은 곳은 꾸버드림이라는 곳 입니다. 가게이름이 상당히 재미 있네요. 고기를 구워서 갖다준다는 말이겠죠?

 

 

꾸버드림 메뉴 및 가격표 입니다. 삼겹살 외에도 목살도 있네요. 그리고 된장찌개나 김치찌개를 포함해서 파는 세트메뉴도 있습니다. 구성은 대부분의 삼겹살 배달 전문점이랑 비슷한거 같습니다. 저같은 경우 삼겹살 목살 구이 반반 소자(15,000원)을 주문했습니다. 소자에는 공기밥도 2개 포함되어 있습니다. 찌개를 따로 없습니다.

배달은 30분 정도 걸렸습니다. 포장이 상당히 깔끔해서 마음에 들었어요. 이때까지 배달 시킨 곳 중에 가장 깔끔하게 배달이 온거 같습니다. 기본적으로 야채, 쌈, 김치, 쌈무, 오이냉국이 오네요. 특별히 맛을 평가할 음식을 없는거 같습니다. 오이냉국은 제가 좋아하지 않아서 아에 먹지를 않았습니다. 공기밥은 크기가 햇반 용기랑 똑같았습니다. 그래서 밥이 적어 보일수도 있지만 딱 식당 밥 한공기 양정도 됩니다.

반반으로 주문하니 이렇게 용기도 반반으로 나뉘어져 있어서 좋았습니다. 왼쪽이 목살이고 오른쪽이 삼겹살인데 버섯과 마늘도 같이 들어있습니다. 마음에 들었던 점은 기름기를 많이 빼서 줘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수입산 고기를 먹을 때 제가 제일 걱정하는것이 돼지 누린내인데 목살은 아에 누린내가 나지 않았지만 삼겹살은 조금 났습니다.

하지만 못먹을 정도는 아니였고 쌈이나 무쌈과 같이 먹으면 느끼지 못 할 정도였기 때문에 만족하며 먹었습니다. 그리고 사장님께서 추가로 요청한 쌈이랑 쌈무도 더 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포장이 너무 깔끔하게 와서 먹기 전부터 호감을 가지고 먹을 수 있었던 음식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