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리뷰/가게음식

대구 방촌동 맛집 개그우먼 김민경 어머니 가게 자인식당

by 사진 작가 2017. 3. 21.

대구 방촌동 자인식당

오늘은 대구 방촌동에 위치한 자인식당을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자인식당 같은 경우는 추어탕과 고디탕을 전문적으로 파는 곳으로 개그우먼 김민경씨 어머니께서 운영하시는 가게입니다.

저는 처음에 잘 몰랐는데 여자친구가 맛있는 녀석들이라는 프로그램 애청자인데 그 때 우연히 이 곳을 알게 되었다고 합니다. 제가 사는 곳과는 너무 멀었지만 맛이 궁금하기도 하고 또 연예인 어머니께서 운영하시는 가게라고 하니 먼길을 떠나게 되었습니다.

자인식당의 자세한 위치는 아래 지도를 참고 해주세요. 가게 운영시간은 11:30~20:00까지 입니다. 일요일은 휴무이니 참고하세요.

방촌현대아파트 앞쪽 상가 밀집지역에 있습니다.

가게는 그렇게 크지 않고 옛날 분위기가 물씬 풍겨지는 가게 입니다. 가게 앞에 배추말린것들이 있네요. 아마 추어탕과 고디탕에 들어가는 배추가 아닐까 싶습니다.

가게를 들어가니 김민경씨와 똑 닮은분께서 있었습니다. 아마 김민경씨 어머니의 가게를 잘 찾아 온거 같습니다.

가게 벽면에는 김민경씨와 동료 개그맨사진 그리고 친필 싸인들로 가득합니다. 요즘 티비에 나오는 개그맨은 거의 다있었던거 같습니다.

자리에 앉아서 주문을 했습니다. 저는 고디탕 하나와 추어탕 하나를 주문했습니다. 둘다 가격은 7,000원 입니다.

자인식당이 개그우먼 어머니의 가게라서 유명한것도 있지만 수많은 밑반찬 때문에 유명하기도 합니다. 사진에서 보면 알 수 있듯이 수많은 밑반찬들이 나옵니다.

십여가지가 넘는 반찬들 다 맛이 좋았습니다. 특히 저는 멸치볶음과 콩자반이 맛있었습니다.

이건 추어탕 사진입니다. 고디탕은 사진을 따로 찍지 못했는데 둘다 건더기도 많고 고소했습니다. 다만 제 입에는 조금 짜다는 느낌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밑반찬이 너무 맛있고 마음에 들어서 공기밥을 두 그릇이나 먹었습니다. 방촌동 부근에 가시는분들 한번 들려보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