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리뷰/가게음식

달서구 본동 월성동 삼겹살 맛집 최가네 식육식당

by 사진 작가 2017. 3. 29.

대구 최가네 식육식당

오늘도 맛있는 삼겹살 맛집을 발견해서 바로 따끈따끈한 포스팅을 들고 왔습니다. 이곳도 대구 월성도 근처에 있는 삼겹살집입니다. 여자친구가 맛있을거 같다고 해서 바로 먹으러 갔습니다.

위치는 월성 주공아파트 4단지 앞에 있습니다. 정확한 위치는 아래의 지도를 참고해주세요.

대구 달서구 본동 705-1 053-527-6472

도로가를 끼고 있어 찾기는 쉽습니다. 간판도 밝아 눈에 잘 띄네요.

식육식당이다보니 정육점처럼 빨간조명아래 고기들이 놓여있습니다. 주문하면 사장님께서 직접 고기를 썰어서 내주십니다. 고기질도 상당히 좋아보였습니다.

테이블은 적은편입니다. 홀에 4개정도 있고 방에도 4개정도 있는데 공간이 협소에서 다닥 붙어있습니다. 그래도 옛날 분위기가 물씬 느껴져서 저는 좋았습니다.

최가네 식육 식당 메뉴 및 가격입니다. 고기는 전부 국내산입니다. 한우와 암돼지를 팔고 있습니다.

저는 일단 돼지반마리 500g을 주문했습니다. 암돼지임에도 불구하고 가격이 참 착한거 같습니다.

이가게의 좋은점 고기랑 같이 먹을 수 있는 다양한 찬들이 있어서 좋습니다. 요즘은 기본적인 파절임도 안주는 곳도 많은데 이곳은 파절임, 깻잎절임, 양파절임, 무절임 정말 다양하게 줘서 좋습니다. 그리고 기름장도 따로 줍니다.

기본적으로 된장찌개도 서비스도 나옵니다. 된장찌개도 서비스 된장찌개라고 믿기 어려운정도로 푸짐하게 줍니다. 파랑 두부도 많이들어있고 꽃게와 새우도 들어있어서 시원한 맛을 더해줍니다.

주만한 돼지 반마리입니다. 돼지 반마리에는 다양한 부위가 있습니다. 삼겹살, 목살, 항정상, 앞다리살인거 같습니다. 확실하지는 않지만 삼겹살, 목살, 항정살은 확실히 알겠네요. 양이 적어 보일수도 있지만 기본적으로 고기가 두꺼워서 그런거 같습니다.

노릇노릇 구워서 먹으면 정말 맛있습니다. 고길질은 정말 좋습니다. 암돼지라 그런지 육안으로도 싱싱함이 느껴집니다. 사진을 보니 또 먹고싶네요..

돼지 반마리를 다먹고 삼겹살 3인분을 주문했습니다. 이곳은 1인분당 100g이기 때문에 삼인분이면 300g입니다. 삼겹살이 뚜렷하게 보이지 않나요? 비계과 고기부분의 비율이 정말 좋은거 같습니다.

추가주문한 고기는 밥과함께 맛있게 마무리 했습니다. 다먹고 나니 그냥 돼지 한마리를 주문해서 먹을껄 후회했습니다. 삽겹살도 맛있지만 여러부위를 먹으니깐 정말 괜찮더라구요. 그리고 저는 많이 먹기 때문에 가격대비 한마리가 좋은거 같습니다. 제가 먹어본 삼겹살 중에 정말 맛있는 곳이었습니다. 강력 추천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