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리뷰/가게음식

제주도 흑돼지 무한리필 이중섭거리 흑돈오리

by 사진 작가 2017. 8. 7.

제주 서귀포시 흑돼지 무한리필 흑돈오리

저는 조금 빨리 7월에 휴가를 다녀왔는데요. 올 겨울에 다녀온 제주도를 또 다녀왔습니다. 제주도는 가도 가도 좋은섬인거 같습니다. 저번에도 흑돼지 무한리필을 먹고 왔는데 이번에도 흑돼지 무한리필을 먹고 왔습니다. 가격대비 정말 괜찮은거 같아서 무한리필을 찾게 되네요. 오늘 포스팅할 곳은 서귀포시 이중섭거리에 위치하고 있는 흑돈오리라는 곳입니다.

흑돈오리 위치

주소: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서귀동 407-3번지

전화번호:064-732-7792

영업시간:12:30~24:00(일요일 17:00~24:00)

흑돈오리 가격

흑돼지 무한리필가격은 성인기준 20,000원 입니다. 어린이는 가격을 따로 적용하니 가족단위로 가셔도 좋을것 같습니다. 현지인, 외국인들도 많이 찾더라구요.

이중섭거리 부근에 위치하고 있는 흑돈오리입니다.

주차공간은 따로 없고 근처에 주창장이 있으니 그곳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이곳은 참나무로 초벌을 해서 주는 곳입니다.

저는 훈제를 좋아하기 때문에 너무 반갑습니다.

가게 앞에 이렇게 훈제하고 있는 모습을 눈으로 볼 수 있어요.

기본반찬은 파절임, 수육, 쌈

오이, 깻잎절임, 김치전, 무절임정도가 나옵니다.

처음에는 이렇게 차려주고

부족한것은 직접 리필해서 드시면 됩니다.

저는 오히려 직접리필해서 먹는것이 더 좋더라구요.

처음에는 이렇게 고기 3덩어리를 먼저주네요.

훈제가 되어 있어서 너무 좋습니다.

부위는 자세히는 모르겠어요. 삼겹쪽은 아닌거 같았습니다.

저번에 갔었던 무한리필 가게는 다양한 부위를 줬었는데

이곳은 단일부위 같았습니다.

고기 옆에 놓아주는 볶음김치

고기랑 싸먹으면 맛있습니다.

참나무로 초벌해서 그런지 상당히 맛이 좋습니다.

다만 훈제맛을 싫어하시면 추천하지 않습니다.

훈제맛이 강하게 나는 편입니다.

한가지 부위라서 아쉬운점도 있었지만

제주도에서 20,000만원에 흑돼지를 마음껏 먹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