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리뷰/가게음식

성서 롯데시네마 부근 신전떡볶이 성서점

by 사진 작가 2017. 8. 10.

신전떡볶이 성서점

떡볶이가 너무 먹고 싶어서 신전떡볶이를 먹었습니다. 보통 배달로 많이 주문해서 먹는 곳이지만 홀도 운영하고 있어서 찾아갔습니다. 사실 신전떡볶이 토스트가 너무 먹고싶어서 신전떡볶이를 택한 것도 있습니다.

 

신전떡볶이 성서점 위치

주소:대구광역시 달서구 이곡동 1196-8 1층

전화번호:053-588-6339

신전떡볶이 가격 및 메뉴

이건 홀메뉴 기준 가격입니다. 아마 배달가격도 똑같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저는 세트2번에 치킨링과 튀김만두를 추가해서 주문했습니다. 그리고 떡볶이도 1,000원을 추가해서 치즈떡볶이로 변경했습니다. 아쉽게도 토스트는 판매하고 있지 않네요. 매장마다 상이한거 같습니다.

롯데시네마 성서점 부근에 위치하고  있는 신전떡볶이입니다.

주문한 음식이 나왔습니다.

치즈떡볶이, 각종튀김, 신전김밥.

예전에는 치즈가 들어간 음식이 싫었는데

떡볶이는 역시 치즈 떡볶이가 맛있는거 같습니다.

튀김양이 상당이 많죠?

세트메뉴에 있는 튀김에 추가주문까지 했습니다.

치킨링은 처음봐서 궁금해서 주문했는데

생각보다 맛이 괜찮았습니다. 작은 치킨너겟같은 느낌?

사실 떡볶이집 김밥은 집근처 신불떡볶이라는 곳에서

처음먹어봤는데 정말 맛있었습니다.

하지만 이곳 신전김밥은 비쥬얼은 비슷한데 맛은 제가 원했던 맛은 아니네요.

튀김을 찍어서 떡볶이 국물에 찍어 먹으면 꿀맛.

역시 배달 주문보다 번거롭지만 와서 먹는게 훨씬 맛있는거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