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리뷰/배달음식

대구 호산동 배달맛집 눈물떡볶이.

by 사진 작가 2017. 1. 9.

저녁을 일찍 먹어서 그런지 늦은 밤 배가 너무 고파서 오늘도 어김없이 야식을 시켜먹었습니다..ㅋㅋㅋ
오늘 제가 시켜먹은 음식은 떡볶이입니다. 저번에도 시켜먹은 적이 있는데 맛이 괜찮아서 이번에도 또 시켜먹게 됐네요. 눈물떡볶이라는 곳입니다ㅎㅎ


전국 체인인지는 잘모르겠습니다. 저는 눈물커플오뎅(11,900원)에 최소금액에 맞추어 계란2개(1,000원)을 주문하였습니다. 눈물커플오뎅같은 경우 배달비 2,000원이 붙은가격입니다.


저는 떡보다 어묵을 좋아해서 어묵위주로 달라고 주문했습니다. 떡,어묵, 양배추, 파, 햄, 치즈 가격에 비해 엄청. 푸짐하게 들어있습니다. 맛 또한 좋고요. 저는 매운 맛을 잘 못먹어서 2단계로 주문했는데 딱 좋았습니다.


요즘 계란이 금란이라는 말도 있는데, 계란찜도 야채도 많고 고소하니 맛있었습니다.


이거 아시는 분 있나요? 어렸을적에 분식점에서 많이 사먹는 쥐포튀김입니다. 세트에 포함되는 것입니다. 바삭바삭하면서 고소한게 완전 제 스타일입니다 ㅎㅎㅎ


쿨피스도 세트에 포함인데 원래 중자 사이즈인데 사장님께서 재주문했다고 서비스로 사이즈업 해주셨어요 ㅎㅎ
맛도 맛이지만 친절과 서비스 때문에 다시 찾게 되는거 같습니다. 체인점 마다 다르겠지만 한번 드셔보시면 만족하실 맛입니다.

맛⭐️⭐️⭐️
가격⭐️⭐️⭐️
양⭐️⭐️⭐️⭐️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