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리뷰/배달음식

대구 성서 배달 스마트치킨

by 사진 작가 2017. 2. 7.

요즘 치킨 포스팅이 뜸했죠? 치킨은 언제나 저에게 야식 1순위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치킨집은 유명 프렌차이즈는 아니고요 다른 지점이 있는지 모르겠지만 그냥 동네치킨집입니다. 스마트치킨이라는 곳인데 한번 보실까요?


스마트치킨 메뉴 및 가격표에요 옛날 스머프치킨 사장님이 그대로 하시는건지 가게자리가 똑같단 뜻인지 알 수가 없디만 구.스머프치킨이라고 되어있네요. 이곳이 마음에 드는점 순살이 국내산이라는점이에요. 그래서 오늘는 순살을 선택했습니다. 저는 순살 한마리 반반(15,000원)을 주문했습니다.


배달이 엄청 빨리왔습니다. 그리고 새벽 3시까지 영업을 하니까 늦은시간에도 부담없이 주문할 수 있어서 좋아요. 콜라도 500ml를 줍니다. 크기는 딱 한입에 먹기 좋은 크기에요. 얼른 먹어보고 싶네요.


먼저 양념치킨을 먹어보았습니다. 솔직히 별 기대 안했는데 정말 맛있습니다. 누린내가 전혀 안나는 것이 국내산이 확실하네요. 양념치킨의 대표치킨이라고 할 수 있는 처갓집치킨이랑 비슷한 맛이 났습니다. 양념 정말 괜찮았습니다.


후라이드 치킨입니다. 후라이드는 바삭함이 중요한데 일단 이집은 기름이 엄청 깨끗했습니다. 간지 얼마되지 않아서 그런지 튀김색도 좋았고 바삭바삭한게 맛있었습니다. 고기도 너무 부드러웠고요. 저는 순살보다 뼈치킨을 선호하는 편인데 이집은 순살 정말 맛있었습니다.


여성분들이 좋아하는 치즈 떡도 들어있네요.
대구 성서에 사시는 분들 추천드립니다. 한번 드셔보세요! 프렌차이즈 치킨이 아닌데도 평균이상은 하는거 같습니다. 사장님도 친절하시구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