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리뷰/배달음식

대구 성서 대나무 바베큐보쌈

by 사진 작가 2017. 6. 9.

대나무 바베큐 보쌈

자취를 하고있다보니 배달음식을 자주 시켜먹는편 입니다. 요즘은 배달어플이 발달해서 새로운 가게가 생기면 금방 알 수 있어서 좋은거 같습니다.

오늘 우연히 어플을 보았는데 괜찮아보이는 곳이 있어서 주문했습니다. 대나무 바베큐보쌈인데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대나무에 보쌈을 올려줍니다.

가게가 집근처에 있어서 그런지

20분만에 도착했습니다.

사진이라 잘 모르겠지만 상자가 상당히 큽니다.

제가 받아 본 배달음식 중 가장 큰 상자인거 같습니다.

대나무 바베큐보쌈 메뉴 및 가격입니다.

제가 주문한 것은 보쌈+오리 소자 24,000원 입니다.

이렇게 가지런하게 잘정리되어 옵니다.

포장도 깔끔하게 되어있네요 만족합니다.

다만 이가게는 막국수는 따로 없습니다.

메뉴 자체에 없는거 같네요.

오리는 국내산 보쌈은 수입산 입니다.

역시 국내산 오리라 그런지 맛이 좋았습니다.

보쌈도 나쁘지는 않았습니다. 훈제라서 비린맛은 전혀 없었습니다.

다만 보시다시피 양은 좀 적은거 같습니다.

성인 남녀 두명에서 먹으면 딱 좋은 양입니다.

보쌈김치와 오그락지.

그리고 쌈무도 있습니다.

만두와 소스류.

카레가루도 같이 주네요.

저는 칠리소스만 찍어먹어 봤습니다.

떡볶이 집이나 매운음식에서 많이 주는 계란찜

보쌈가게에서 주는건 처음보네요.

맛은 괜찮네요.

가장 마음에 들었던 부추 입니다.

오리랑 찰떡궁합인 부추절임도 같이와서 좋았습니다.

새콤달콤한게 제 스타일이었습니다.

맛은 대체적으로 괜찮았고 사장님도 친절해서 좋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