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리뷰/가게음식

대구 동성로 떡볶이 뷔페 두끼

by 사진 작가 2017. 3. 31.

동성로 떡볶이 뷔페 두끼

오늘은 떡볶이 뷔페 전문점인 두끼를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떡볶이 뷔페 같은 경우는 자신의 스타일에 맞게 재료를 선택해서 직접 떡볶이를 만들어 먹는 곳입니다.

대구 동성로에는 먹짱5900이 있는데 두끼라는 곳도 생겼습니다. 사실 생긴지는 좀 되었고 저도 이전에 한 번 가보았지만 따로 포스팅을 하지 못해서 이번에 갔다온김에 포스팅을 합니다.

동성로 두끼 위차는 아래의 지도를 참고해주세요.

 

053-257-3388 / 대구 중구 삼덕동 1가 15-4번지

두끼는 위쪽 간판사진에서도 알 수 있듯이 떡볶이로 한끼를 먹고 볶음밥으로 두끼를 먹는다고해서 두끼라고 해요.

제가 가격표 사진을 따로 찍지 못했는데요. 성인 기준으로 1인당 7,900원 입니다. 학생 같은 경우 대학생 포함 6,900원 7세 미만은 4,900원이니 참고하세요.

처음 오셨으면 이용방법을 직원분께서 친절하게 안내해주십니다. 사실 뭐 어려운것도 없습니다. 여느 뷔페가게와 같이 자신이 먹고싶은 음식을 가져다가 드시면 됩니다. 테이블에는 기본적으로 떡볶이 재료를 담을 수 있는 볼과 육수가 준비 되었있습니다.

떡볶이 재료 코너에는 유부, 다양한 종류의 떡, 야채들이 있습니다.

 

보통 이런 곳의 어묵은 맛이 없던데 두끼의 어묵은 국물맛도 그렇고 나름대로 괜찮았습니다.

두끼의 좋은 점 튀김이 수제 튀김이라 바삭하고 좋습니다. 그리고 사진에서 볼 수 있듯이 기름이 상당히 깨끗한거 같습니다. 다만 예전에 비해 종류가 좀 줄어들었네요. 그리고 닭고기 튀김 같은것도 있는데 그걸 사람들이 제일 많이 먹음에도 불구하고 리필을 빨리 빨리 안해주더라구요. 저는 그 튀김이 있는지도 몰랐습니다. 튀김은 총 4가지에요.

떡볶이 소스 같은 경우는 기본레시피가 있으니 따라 하셔도 되고 자신만의 레시피를 만들어서 드셔도 됩니다. 저는 레시피에 나와있는대로 만들어 먹었습니다.

가져온 재료와 육수를 넣고 끓이기만 하면 됩니다. 자신이 좋아하는 재료들로 만들 수 있어서 좋은거 같습니다.

사진에는 없지만 음료도 기본적으로 무한리필이고 라면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떡볶이를 다먹고 볶음밥재료를 들고 와서 밥을 볶아 먹었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옥수수콘과 알맞게 익은 김치덕분에 볶음밥을 맜있게 먹었습니다.

다만 두끼 같은 경우 동성로의 다른 떡볶이 뷔페인 먹짱5900보다는 조금 별로였습니다. 디잔인도 깔끔하고 직원들도 친절해서 좋았지만 테이블 간격이 너무 좁고 사이드 메뉴 같은 경우 먹짱보다 가격도 더 비싼데 사이드 메뉴가 너무 없었습니다. 거의 떡볶이재료 볶음밥이 끝인정도? 절대 떡볶이 뷔페라 하더라고 7,900이면 적은돈이 아닌데 메뉴의 다양화가 조금 필요하다고 생각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