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리뷰/카페리뷰

대구 동성로 약령시 한옥카페 라미아 에밀리

by 사진 작가 2017. 6. 27.

대구 한옥카페 라미아 에밀리

오늘은 며칠 전에 갔다온 라미아 에밀리라는 카페에 대해 포스팅하겠습니다. 라미아 에밀리는 대구 현대백화점 부근에 위치하고 있는 한옥카페 입니다.

라미아 에밀리는 입구가 2개 입니다.

저 뒤편에 현대백화점이 보이네요.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한옥이 보입니다.

입구쪽문은 한옥느낌은 나지 않지만 귀여운 디자인입니다.

이름도 전혀 한옥분위기는 아니네요.

말로고와 라미아에밀리가 적힌 간판.

야외에 테이블이 꽤많았습니다.

주말에다 비가 오니 사람들이 꽤많았어요.

카페라기보단 정말 한옥 가정집에 온 기분입니다.

정원도 잘가꾸어져있어서 이쁘게 되어 있습니다.

 

라미아 에밀리 메뉴 및 가격입니다.

저는 아이스큐라떼, 라떼를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총 11,000원

 

큐브라떼 입니다.

이쁘게 포장되어있는 우유와 같이 줍니다.

우유는 리필이 한번 된다고 해요.

우유의 진한 맛을 느끼고 싶으시면 큐브라떼 드셔보시길 바랍니다.

제가 먹은 라떼 입니다.

저는 우유를 좋아하지 않아서 이게 더 맛이 괜찮았습니다.

부드럽고 맛자체도 상당히 괜찮았습니다.

그리고 내부도 시원하고 직원들도 친절하며

분위기 또한 좋아서 다양한 연령대가 찾는 카페 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