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리뷰/카페리뷰

대구 경대북문 카페 카페썸(썸하우 썸원 썸데이) 가격 메뉴

by 사진 작가 2017. 11. 12.

경북대 북문 카페썸

요즘 페이스북을 보면 다양한 카페들 광고들이 올라오더군요. 특히 카페보다 그 카페의 동물이 유명한 곳도 있습니다. 제가 다녀온 카페썸도 골드리트리버 강아지가 유명하더라구요. 그래서 한 번 갔다왔습니다.

경대북문 카페썸 위치

주소:대구광역시 북구 산격동 1312-62 1층

영업시간:10:00~22:00

카페썸 가격 메뉴

저는 아이스아메리카노 1, 카페라떼 1을 주문했습니다. 모든 음료 1,000원 추가하시면 아이스아메리카노 리필이 된다고 하네요.

가게 앞에 있는 홍보물. 다른 건 모르겠고 아메리카노에는 도라에몽 얼음이 들어가 있다고 해서 주문했습니다. 오른쪽 카페에 대한 글도 참고하세요.

원룸건물 1층에 카페가 위치하고 있어요.

주차공간은 따로 없고 주택가에 하셔야 되는데

주말 같은 경우에는 주차할 곳이 별로 없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카페 자체가 화이트톤으로 되어 있습니다.

깔끔했어요.

곳곳에는 전시물도 있었습니다.

카페는 생각보다 컸어요.

크기에 비하면 테이블은 많이 없었지만

왼쪽이 카페라떼, 오른쪽이 아이스아메리카노 입니다.

아쉬운 점은 밑에 트레이가 너무 작아서 받고 옮기는데 너무 불편하네요.

좀 넉넉하게 했으면 좋았을 텐데..

트레이 따로 음료잔 따로 옮겼습니다 혹시나 깨질까봐

아이스아메리카노 안에는 정말 도라에몽 얼음이 들어있습니다.

귀엽지 않나요? 요즘 카페가 워낙 많아지니

독특한 아이템들이 많이 나오는거 같습니다.

음료는 와~ 정도는 아니지만 나름 괜찮았습니다.

그리고 이 가게의 마스코트 골드리트리버 입니다.

아직 많이 어리다고해요. 나이를 들었었는데 까먹었네요.

이름은 아마도 카페이름이랑 같은 썸으로 알고 있습니다.

심심해하고 있었는데 얼마 뒤 같은 골트리버 친구가와서

재미있게 뛰어 놀더라구요. 귀여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