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리뷰/카페리뷰

제주도 산방산 용머리해안 토끼아이스크림 치치퐁

by 사진 작가 2017. 8. 3.

제주도가면 꼭 먹어야할것 치치퐁

제주도는 정말 많은 먹거리와 볼거리가 있죠. 오늘은 치치퐁 아이스크림에 대해 포스팅하겠습니다. 산방산과 용머리해안 부근이니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제주도 치치퐁 위치

주소: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안덕면 사계리 171-4번지

치치퐁아이스크림 가격

치치퐁 아이스크림 가격은 3,500원 입니다. 맛은 제가 갔을 때 호두맛과 초코맛이 있었습니다. 각각 하나씩 주문했어요. 주문하니 야광팔찌도 주더라구요. 사진은 따로 못찍었지만

치치퐁 입구사진입니다.

어렵지 않게 찾을 수 있어요.

SNS나 블로그에서 많이 봤었는데

드디어 먹어봅니다.

정말 귀엽지 않나요?

안은 인형들로 꾸며져 있어요.

따로 테이블이 있거나 그렇진 않고

의자만 몇개 있습니다.

악세사리류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수익의 일부는 유니세프에 기부한다고 하네요.

아 그리고 카드결제는 안됐습니다.

주문과 동시에 만들어주기 때문에

5분정도 기다리면 돼요.

사람이 많으면 더 기다려야겠죠?

너무 귀엽습니다. 토끼아이스크림.

과자와 초콜릿으로 장식은 했어요.

이건 초코맛 아이스크림 입니다.

적당히 달면서 부드러운 맛이에요.

나쁘지 않았어요.

호두맛 아이스크림도 맛있습니다.

모양만 이쁜 줄 알았는데 맛까지 좋네요.

다음에 오면 또 먹을 의향이 있습니다.

다만 여름이라서 밖에 못 들고 나가고 안에서 다 먹었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