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리뷰/장소리뷰

대구 계명대 24시간 빨래방 코인워시24 가격

by 사진 작가 2018. 1. 8.

대구 성서 코인워시24 계명대점

오늘은 코인워시24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사실 저도 이번이 처음 이용해보는 건데 나름 괜찮더라구요. 옷같은 작은 빨래는 집 세탁기로 쉽게 가능하지만 부피가 큰 이불은 어려움이 있어 집 근처에 있는 코인워시를 찾아 갔습니다.

계명대 코인워시24 위치

주소:대구광역시 달서구 호산동 352-17

운영시간:365일 24시간

정문 한솥도시락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제가 찾아간 곳은 coin wash24 계대점 입니다.

크린토피아도 이런 24시간 빨래방이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제가 사는곳은 대부분 여기 프랜차이즈더라구요.

코인워시 답게 세탁작동은 500원짜리 동전으로만 가능합니다.

지폐도 됐으면 좋겠는데 말이죠.

내부에 동전교환기가 있기 때문에 큰 어려움은 없습니다.

크게 세탁을 할 수 있는 세탁기와

건조를 할 수 있는 건조기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대부분은 세탁을 하고 건조도 다 하지만

따로 따로 이용하시는 분들도 있었습니다.

코인워시 가격은 일반세탁(대용랑)은 4,000원

이불세탁은 5,000원 입니다.

세제도 자동으로 다나오니 따로 안넣으셔도 됩니다.

겨울이불 2개를 넣었는데도 공간이 충분하네요.

건조를 하기전에 봉투와 바운스를 500원주고 샀습니다.

정전기를 방지해준다고 하네요. 이건 건조시에 넣는 것 입니다.

건조기도 저온, 중온, 고온 조절도 할 수 있습니다.

빨래 종류나 상태에 따라 알맞게 조절하시면 되겠습니다.

저는 이불이라 고온에서 30분정도 건조 시켰습니다.

뽀송뽀송하게 잘 말랐더라구요.

가격이 조금 나가긴 하지만 부피 큰 빨래할 때 가끔 이용해야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