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리뷰/가게음식

대구 고기뷔페 상인동 화덕앤바

by 사진 작가 2017. 3. 15.

대구 고기 무한리필 화덕앤바

1일 1포스팅하기가 정말 힘드네요. 어제도 귀차니즘 때문에 포스팅을 하지 못했습니다. 오늘은 제가 어제 다녀온 곳을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제가 다녀 본 무한리필 가게 중에 정말 괜찮다고 생각한 곳입니다. 처음 가본지는 1년이 넘은거 같은데 이제야 포스팅을 하네요. 그만큼 상인동에서는 유명한 가게 입니다.

고기뷔페가게인 화덕앤 바라는 곳입니다. 상인동 화덕앤바 위치는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상인동 화덕앤바는 상인동 홈플러스 바로 맞은편에 있습니다. 맞은편 건물 2층에 위치하고 있구요. 주차공간은 주차타워가 있습니다. 하지만 주말같은 경우에는 워낙 손님이 많아서 주차타워에 주차를 못하는 경우도 많으니 참고하세요.

그리고 포스팅에 앞서 가게가 대체로 어두운데 특정부분에 조명이 비춰져있는 형태라 사진이 안좋게 나온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화덕앤바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고기와 샐러드바를 같이 드실 수 있는 곳입니다. 런치 가격인 10,900원 디너와 주말 공휴일 같은 경우는 12,900원 입니다.

 

먼저 고기 같은 경우는 대패삼겹살, 차돌박이, 통삼겹, 목살, 쪽갈비, 고추장불고기, 항정살, 장어, 오리훈제, 막창 돼지갈비가 있습니다. 장어같은 경우는 원래 닭 염통이 있는데 AI때문에 대체 상품으로 있다고 합니다. 고기는 종류가 다양하니 입맛에 맞는 것을 드시면 될 듯해요.

샐러드 종류도 참 다양하게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전체적으로 깔끔하게 되어있습니다.

비빔밥을 해먹을 수 있는 각종 나물과, 비엔나, 만두, 쭈꾸미 등등도 있습니다. 워낙 종류가 많다보니 사진에 안나온 음식도 많은점 이해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양식류와 분식류도 있습니다. 파스타, 피자, 떡볶이 치킨, 필라프 정말 다양한 음식들을 맛볼 수 있습니다. 거기다가 맛도 보통이상은 하니 절대 뷔페라고해서 맛없지 않습니다. 저도 치킨을 먹어봤는데 바삭바삭하고 정말 맛있었습니다.

자신이 먹고 싶은 고기와 샐러드바 음식들을 접시에 가져와서 프리하게 드시기만 하면 됩니다. 알바생들도 많아서 일처리도 빠르고 좋습니다.

고기를 다 드신후에는 흔히 고깃집에서 먹듯이 냉면이나 라면도 드실 수 있습니다. 사진에는 없지만 된장찌개는 물론 부대찌개도 드실 수 있습니다.

후식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화려하지는 않지만 그래도 간단하게 먹기에는 좋습니다. 과일 과자, 케익 커피, 아이스크림까지 다 있습니다.

화던앤바 같은 경우 제가 생긴지 얼마 되지 않았을 때 부터 지금까지 꾸준히 가고 있는데 오히려 음식들이 더 많이 생겼습니다.

물론 도중에 가격이 조금 오르긴 했지만 이정도 가격에 다양한 음식을 먹을 수 있다는 것은 좋은 거 같습니다. 그리고 고기도 그렇고 대부분의 음식들이 평균이상의 맛은 하기 때문에 다양한 음식 맛보고 싶으신 분들 상인동 화덕액바 추천 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