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리뷰/배달음식

배달음식 추천 임애리 와따 김치찜 성서점

by 사진 작가 2017. 3. 30.

와따 김치찜

오늘은 와따 김치찜이라는 곳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원래 구미에서 생긴 체인점인데 이제 대구에 많이 생겼다고 하네요. 예전에 몇번 먹어봤었는데 괜찮아서 이번에도 주문했습니다.

와따 김치찜 가격 및 메뉴 입니다. 어묵모둠김치찜, 삼겹김치찜, 두루치기 등등 메뉴가 있네요. 저는 와따 김치찜 소(17,000원)을 주문했습니다. 도시락 2개도 포함된 가격입니다.

일회용기에 포장되어 옵니다. 30분정도 걸린거 같아요. 구성을 보면 김치 애호박 두부 그리고 고기는 돼지고기 앞다리살이라고 합니다. 저는 기름많은 부위가 싫어서 삼겹 부위보다는 앞다리살이 더 나은거 같아서 기본으로 주문했습니다.

같이 오는 도시락 입니다. 사실 도시락이 없었다면 너무 비싼 가격이 아닌가라는 생각이 들지만, 계란과 소세지 그리도 동그랑땡이 들어있는 나름 괜찮은 도시락이 같이 오니깐 가격도 적당한거 같습니다. 이런 도시락이 소자는 2개가 옵니다. 원래 동그랑땡도 2개 들어있는데 제가 주문할 때 동그랑땡 많이 달라고 요청했는데 사장님께서 2개를 더 주신거 같습니다.

소자 기준으로 김치는 1/4의 포기 정도 들어가 있는거 같습니다. 2~3명에서 먹기에 적당한 양입니다. 세콤하면서 밥이랑 먹기 딱 좋습니다. 인위적으로 단맛을 낸것이 아니라 김치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고기도 먹기 좋은 크기로 꽤 많이 들어 있습니다. 제가 봤을 때 남자는 2명 여자는 3명정도가 먹기엔 좋은 양 같습니다. 느끼하고 기름진 배달음식이 지겨울 때 가끔씩은 이런 한식류의 김치찜도 배달 주문해서 드셔보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