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리뷰/배달음식

롯데리아 빅불고기 세트 홈서비스

by 사진 작가 2017. 4. 12.

빅불세트

새벽에 배가 너무 고팠는데 배달 시킬 곳은 없고 폰을 보니 집근처에 있는 롯데리아가 24시간이더라구요. 원래는 아니였는데 원래 햄버거는 롯데리아 잘 안먹는편인데 하는 곳이 없어서 어쩔수 없이 주문해보았습니다.

제가 주문한 것은 빅불세트 입니다. 매장가격은 모르겠지만 배달가격은 7,300원입니다. 9,000원 이상 배달이 되기 때문에 light meal이라는 카테고리에 있는 소세지에그머핀 단품도 같이 주문했습니다.

소세지에그머핀 같은 경우 제가 따로 포스팅 한적이 있기 때문에 따로 포스팅하지 않겠습니다.

새벽임에도 불구하고 배달 시간이 한시간이 걸렸습니다. 비도 오고 밤이 늦었기 때문에 이해하기로 했습니다. 감자도 많이 식었지만 이역시도.. 이해하기로 했습니다. 빅불버거 같은 경우 맥도날드의 더블 불고기와 비슷한 제품입니다.

구성은 번사이에 마요네즈 소스와 양상추 피클 그리고 불고기 패티 두장 그 사이에 치즈가 들어있습니다. 구성도 맥도날드 더블 불고기와 상당히 비슷하네요. 다른점은 롯데리아 빅불 같은 경우 피클이 들어있다는 점입니다.

중간에 치즈가 들어간것이 보이시나요? 맛은 맥도날드 더블불고기 보다 덜 짭고 더 단거 같습니다. 더 부드러운거 같기도하고 하지만 소스맛은 확실히 맥도날드 불고기소스가 더 나은거 같긴하네요.

하지만 평소 롯데리아 햄버거에 선입견을 가지고 있었는데 빅불버거는 나름 먹을만한 거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