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리뷰/카페리뷰

제주 유일 한옥카페 카페로드 아이야

by 사진 작가 2017. 2. 3.

안녕하세요 꾸기입니다. 이것저것 포스팅 할 것을 생각하다보니 음식과 떼어놓을 수 없는 것이 바로 카페가 아닌가 싶습니다. 그래서 카페리뷰라는 카테고리를 새로 만들게 되었으며 카페에 대한 정보도 많이 얻어 가셨으면 좋겠습니다. 아직 부족함이 많은 블로그지만 여러분께서 관심을 많이 주신다면 저 역시 꾸준히 열심히 하도록 하겠습니다. 카페리뷰의 첫 포스팅은 역시 제주도에서 다녀온 카페입니다. 제주도 리뷰는 언제쯤 끝이 날까요???
이곳은 성산일출봉을 가기 전에 들린 곳입니다. 그때 날씨가 눈이오고 바람도 불고 너무 안좋아서 잠시 쉴곳을 찾다가 간곳이죠. 제주도 유일의 한옥카페라고 홍보하고 있던데 진짜 이곳만 있는건지는 모르겠습니다.
카페이름운 아이야 입니다.


제주도 방언으로 카페를 홍보하고 있네요. 참고로 이때 정신이 없어서 사진을 많이 찍지도 제대로 찍지도 못해서 정보가 많이 부족할 수도 있으니 양해부탁드려요.


정자로 된 공간도 있고 기와 지붕까지 한옥카페가 확실합니다 한번쯤은 이런 전통적인 분위기에서 차를 마시는것도 나쁘지는 않은거 같습니다. 거기다가 제주도가 자연친화적이지 않습니까? 왼쪽엔 우도가 오른쪽엔 성산일출봉이 보이니 뷰 또한 아주 좋습니다.


메뉴판이 너무 많아서 다 찍지 못했어요.
대충 음료가격은 6-7천원대였습니다. 지하에도
공간이 있는데 그곳에서는 식사도 할 수 있습니다
저는 허니카카오 6,500과 젤라또 4,500원을 주문했어요


허니카카오.. 카카오가 몸에 좋은대신 쓴맛이 강하죠? 그래서 허니카카오를 시켰는데 달달하기도 한데 카카오 특유의 쓴맛도 동시에 느낄 수 있었습니다.


젤라또입니다 맛을 선택할 수 있으며 저는 블루베리를 선택했죠 맛은 있으나 4,500이라니 너무 비싸용


그래도 다행히 날씨가 다시 좋아졌습니다. 좋은 분위기를 느낄수 있어서 좋았고 제주의 멋진 경관도 동시에 볼 수있어서 좋았건거 같습니다. 이날 우도도 가고싶었는게 날씨로 인해 배를 운행하지 않아서 갈수가 없었네요. 일출봉 근처에 가시면 카페로드 아이야 한번 가보세요 좋았습니다

댓글